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 선물! 그라그포드 수선화 너무 좋은데?

by bmya4cm8zxlq 2020. 10. 21.

하이~:-)마리꾸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세상이 청정한게 헤헤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을 하며 보내시나요? !이제 얘기할 토픽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맞다!! 저두요 #그라그포드 수선화 # #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는데요.잇님들 검색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곧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그라그포드 수선화입니다.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엄청 확장된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요즘,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그라그포드 수선화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여기 마리큐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높이 30∼50㎝ 정도 자라며 잎은 4~6장이 편편한 선형으로 길이는 30∼46㎝ 정도 됩니다.
꽃은 줄기 끝에 3∼12개 정도 붙으며 꽃의 직경의 2.
5∼4㎝ 정도 됩니다.
강한 향기가 있으며 화피편은 백색으로 도란형이고 부화관은 백색 또는 황색이며 길이는 약 4㎜ 정도의 컵형입니다.
개화 시기는 11월부터 3월까지입니다.
원산지는 유럽 지중해 연안 지방으로 특히 스페인, 포르투갈에 많으며 북아프리카에도 납니다.
또한 그리스로부터 중국과 한국에까지 분포합니다.
화재응용겨울이 되면서부터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제주도에서는 노지에 야생으로 피어 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꽃의 모양이나 방향이 강하므로 사랑받는 화재로 줄기의 느낌을 살려 투명한 유리병을 이용하거나 플라워 어레인지먼트나 소품의 수반화나 다화 등에 잘 어울린다.
물올리기 : 물속자르기.
배합 : 아이리스, 프리지아, 레자황, 스토크, 무늬둥굴레, 루나리아, 가는잎 조팝나무, 튜울립, 금어초, 마가렛, 루스쿠스, 고사리삼.

오늘은 그라그포드 수선화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마릭크 올립니다.씨유레이러~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