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말? 왜지? 취상 아가베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bmya4cm8zxlq 2020. 10. 20.

반갑습니다!마리크 이지요.이번에도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유.:-]날이 화창한게 넘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고 보냇나요? ^^바로 이야기할 메인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

맞다!! 저두

요 #취상 아가베 # #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어요.잇님들 관심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정말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취상 아가베입니당.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매우 다양한 생각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취상 아가베입니다.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여기 마릭크 블로그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취(吹)는 불다는 뜻으로, 취상(吹上)이라는 이름에서 보듯이, 잎으로 품듯이 뻗은 잎이 가늘고 길며 곧으며, 많은 수의 잎이 방사상(放射狀)으로 붙는다.
제2차 세계대전 후 대량으로 실생(實生)되어 졌고, 거의[Agave striata] 등 다른 종(種)의 종자로 했었다.
잎은 길이 25~35㎝, 폭 6~19㎜, 때로는 잎이 붉게 되는 것도 있어 아름답다.
꽃은 수상화서(穗狀花序)1)로 달린다.

이번포스팅은 취상 아가베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먀리꾸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