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렇게유용해도되? 나에게 선물! 경복궁 향원정 5가지 체크리스트

by bmya4cm8zxlq 2020. 10. 20.

반가워요!@먀리뀨 이지용.영광스럽게도 마이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ㅁ날씨가 깨끗한게 넘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고 보내셨나요? :ㅇ오늘 다뤄볼 메인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n: center;"> 맞다!! 사실저두 #경복궁 향원정 #경복궁 향원정 · 후원 권역 #연못에 비친 경복궁 향원정 에 관하여 항상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저도 한번더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바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사랑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경복궁 향원정이에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매우 다양한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경복궁 향원정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온도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여기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2012년 3월 2일 보물 제1761호로 지정되었다.
2층 규모의 익공식(翼工式) 기와지붕으로, 누각의 평면은 정육각형이며, 장대석(長臺石)으로 단을 모으고, 짧은 육모의 돌기둥을 세웠다.
1·2층을 한 나무의 기둥으로 세웠으며, 기둥과 기둥 사이에는 4분합(四分閤)을 놓았습니다.
공포는 내외일출목(內外一出目)이며, 일출목의 행공첨차에 소로[小累]를 두었고, 외목도리(外目道里) 밑에 장설(長舌)을 받쳤다.
처마는 겹처마이며, 지붕에 별다른 장식은 없습니다.
1867∼1873년에 세운 것으로 추정됩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경복궁 향원정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경복궁 향원정 · 후원 권역지식을 쌓으셨나요?마지막으

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연못에 비친 경복궁 향원정 먀리꾸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