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례별 모음. 갈 옛 시 왜지? 전격전 보고가셔요가지와 요새 보면놀랄걸?

by bmya4cm8zxlq 2020. 10. 17.

안녕하세용:ㅁ마리꾸 이지요.이번에도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날이 깨끗한게 진짜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얼 하시며 보냈나요? !!여기서 다룰 토픽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고고씽 :-)

<
p style="text-align: center;"> 오맞다 저도 #전격전 #전격 전류의 크기 #전격전, 프랑스 패망과 거짓 신화의 시작 를 매번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전격전입니당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새로운 생각을 공부해서 좋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전격전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요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일본은 미국 태평양함대에 심각한 타격을 입히고 말레이반도에 확고한 교두보를 확보하는 기습작전에 성패가 달렸음을 인식했습니다.
1941년 12월 7일에서 8일 사이에 일본이 일제히 기습을 감행하면서 태평양전쟁이 시작됩니다.
일본군은 하와이 진주만(Pearl Harbor)을 공격해 미국 태평양함대를 거의 궤멸 상태로 몰아넣었고, 홍콩과 필리핀을 침공했습니다.

"> 요번 포스팅 주제는 전격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전격 전류의 크기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전격전, 프랑스 패망과 거짓 신화의 시작 마리큐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

굿모닝^^먀리크 이에용.이번에도 저의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ㅁ세상이 청정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고 보내셨나요? :)여기서 얘기할 주제는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le="text-align: center;"> 그나저나 저두요 #갈 옛 시가지와 요새 # # 에 관하여 정말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합니다.

ty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갈 옛 시가지와 요새이에요.이 내용이 환경이 외로운 사람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예컨데 이런 망상이 든 적 있을까요?난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아가지?최근,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갈 옛 시가지와 요새이에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저희 먀리뀨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갈은 16~18세기에 유럽 건축 양식과 남아시아 전통이 교류하였습니다는 증거를 보여 주는 뛰어난 사례입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유럽 모델을 스리랑카의 지정학, 기후학, 역사적·문화적 조건에 맞추어 응용하였습니다는 점입니다.
화강암과 함께 종종 산호를 성벽 구조에 활용하였습니다.
지면을 배치할 때에 길이, 넓이, 높이의 모든 수치는 지역 단위를 사용하였습니다.
넓은 길에는 잔디를 심었으며, 주택을 따라 일렬로 늘어선 수리야스(suriyas, miro tree)가 그늘을 만들어 준다.
주택에는 정원과 탁 트인 베란다가 딸려 있습니다.
베란다는 기둥이 받쳐 주고 있는데, 이 기둥은 유럽에만 있는 기본 디자인을 응용했습니다는 점에서 유럽의 영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 남서쪽 해안에서 좀 떨어져 있는 갈 만(灣)은 암석으로 된 반도에 둘러싸여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일찍이 545년에 코스마스(Cosmas, 알렉산드리아의 탐험가)가 자신의 저서『기독교 지지학(地誌學, indicopleustes)』에서 ‘우주 구조학(cosmography)’에 대해 언급한 대로, 갈은 가장 오래된 ‘레반트(Levant, 지중해 동부 및 그 섬과 연안 제국들)라고 불리는 항구’ 중 하나였다.
또한 이븐 바투타(Ibn Batuta, 중세 아랍의 연구가)가 1344년에 도착하였을 때 이곳은 실론(Ceylon)의 주요 항구였다.
콜롬보(Colombo)를 건설하기 2년 전인 1505년에 포르투갈 항해자들이 이곳에 정착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콜롬보를 선호하였던 듯합니다.
그러나 1588년에 갈로 옮겨서 북부 반도를 방어하기 위해 하나의 성벽과 3개의 요새를 서둘러 건설하였습니다.
시가지의 바다와 맞닿은 면은 안전합니다고 생각하여 요새화하지 않았습니다.
1543년에 지은 프란체스코 성당(Franciscan chapel)에 몇 안 되는 유물이 남아 있습니다.
1640년에 갈이 네덜란드 인들 손에 넘어간 후에, 네덜란드 인들은 일부는 깎아지른 절벽에, 일부는 흙으로 된 제방에 위태롭게 세워졌던, 포르투갈 인들이 만든 갈의 방벽을 개조하기로 했습니다.
네덜란드 인들은 만 전체를 요새 방벽으로 둘러싸서 네덜란드 함대를 위한 난공불락의 요새로 만들었다.
당시 네덜란드 함대는 영국 함대, 프랑스 함대, 덴마크 함대, 에스파냐 함대, 포르투갈 함대와 바다의 패권을 다투고 있었습니다.
네덜란드 인들이 만든 이 요새 도시는 아직도 건재하지만, 몇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14개의 보루가 방비하는 성벽 내부의 면적은 52㏊에 이른다.
외곽 공격 저지벽(curtain wall) 대부분은 1663년에 세웠다.
1669년에 만든 북부의 요새 성문은 도개교(들어 올릴 수 있는 다리)와 방어용 웅덩이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도시 대부분을 지형(남북으로 뻗은 주변 도로가 교통의 중심축이 아닌 요새들과 평행합니다)에 맞게 규격화된 격자 형태로 배치하였습니다.
18세기 동안 갈의 개발은 최고조에 다다랐으며, 1729년에 공사를 끝낸 방파제는 도시를 방비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500세대가 살았으며, 수많은 행정 조직과 무역 회사, 창고 등이 갈에 들어섰다.
1775년에는 유럽인들과 아브라함 안타니스(Abraham Anthonisz)의 선교 계획에 따라 기독교로 개종한 몇몇 신자들을 위해 스리랑카에서 가장 오래된 바로크 양식의 개신교 교회가 세워졌다.
갈은 여전히 중요한 군사적 거점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도시 전체 배치도를 보면 사령관 관사, 무기고, 화약고 들이 중요 시설입니다.
대장간, 목공소, 로프 제조장, 해군 영창, 병영 들이 있었는데, 이들 장소들은 번창하는 무역업과 군사적 방위 시설이 밀접하게 결부된 체계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콜롬보가 항복하고 일주일 만인 1796년 2월 23일에 갈 요새의 소유권이 영국으로 넘어갔다.
영국 보호령으로서 갈은 실론 섬의 남부 행정 중심지가 되었다.
그 뒤 몇 가지 안 좋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달 요새(Moon Bastion)와 해 요새(Sun Bastion) 사이 관문에 콘크리트로 된 요새가 새로 생겼다.
방어용 웅덩이가 메워지고 위트레흐트(Utrecht) 요새에 등대를 설치하였습니다.
1833년에는 빅토리아(Victoria) 여왕의 25주년 기념비를 건립하였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에는 방어 기능을 복원하기 위해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수는 위에서 본 것과 같이 그렇게 많지 않으며, 도시의 원형을 심각하게 변형시키지는 않았습니다.
최초의 도시계획을 크게 변경하지는 않았습니다.
갈은 유럽인들이 남아시아 또는 동남아시아에 세운 요새 도시의 가장 좋은 사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