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보는거야 가족을 위하여! 프렉트란터스 속 ㅋㅋ아니야?

by bmya4cm8zxlq 2020. 10. 16.

하이요!@마리큐 입니다.이번에도 마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오.!!날이 청정한게 너무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면서 보내셨나요? :ㅇ오늘 다룰 핵심은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흠... 사실저도 #프렉트란터스 속 # #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사랑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곧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프렉트란터스 속입니당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많은 생각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프렉트란터스 속이에요.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여기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여기 먀리큐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속명은 그리스어 plektr(며느리발톱의 뜻)과 anthos(꽃의 뜻)에서 유래하고, 화통(花筒)의 기부가 돌출한 것에서 유래합니다.
열대·아열대아시아, 남아프리카 동부, 오스트레일리아에 약 100종(種)이 분포합니다.
초본 또는 관목(灌木)으로 특히 다육질의 종도 있습니다.
줄기는 4각모양입니다.
잎은 대생합니다.
꽃은 작고 윤산화서(輪散花序)로 붙으나, 취산(聚繖), 총상(總狀), 원추상(圓錐狀)의 화수(花穗)를 단다.
꽃받침은 끝이 5조각으로 갈라져있고, 하나의 갈라진 조각은 위로 서있고, 상순(上脣)으로 되고, 하순(下脣)의 4열편(裂片)은 바로 세워져 돌출해서 나온다.
본 속(屬)은 콜리우스[Coleus]와 비슷하지만 화사(花絲)가 이생(離生)하는 것이 다르다.
열매는 4분과(分果)로 됩니다.

이번포스팅은 프렉트란터스 속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마리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